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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정책

서비스 개요

주)SMTNS의 고객은 공인 서비스센터에 언제든지 쉽게 이메일로써 문의 할 수 있으며, 근무시간 내에는 서비스 데스크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.

수리 및 인증부품 교환 정보

OEM 부품과 성능, 품질이 동일 또는 유사한 부품으로 사고 발생시 파손빈도 및 수리비가 높은 외장부품과 등화부품 및 교체·수리가 빈번한 기능성·소모성 부품으로 자동차 제조사에서 출고된 자동차에 장착된 부품을 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부품

  •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우선적으로 해당 대리점에 연락해 주십시오.
  • 수리 또는 교환을 위해서 반품 전에 RMA(Return Material Authorization : 자재반품승인)를 신청해 주십시오.
  • RMA를 통해 배송된 제품의 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, 보고되며 배송 지연의 확률을 최대로 낮출 수 있습니다.
  • SMTNS는 기 신청된 RMA 건에 대해서 30일 이내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RMA를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.

서비스 레벨의 개요– 보증기간내 서비스레벨

  • AE(Advanced Exchange / 새 제품 또는 수리제품으로 교환)
  • DOA(Dead on Arrival / 신품 불량)
  • CI(Carry-In / 제품 수리)

서비스 레벨의 개요 – 보증기간이후 서비스레벨

  • OoW(Out of Warranty / 국내 서비스 센터 수리)

사후관리 수행 절차(자기인증요령 17조)

  1. 조사계획수립 : 조사내용 및 방법 등이 포함된 조사계획(성능시험대행자) 및 보고 (국토부장관)
  2. 조 사 실 시 : 부품구매 및 기준 적합여부 시험 등(성능시험대행자)
  3. 결 과 보 고 : 조사결과 보고(성능시험대행자 ⇒ 국토부장관)
  4. 시 정 조 치 : 부적합 시 인증취소, 판매중지 및 시정조치(인증기관)

보증기간 및 부품 서비스

  • 제품 1년 무상 보증기간(실제 보증기간은 SMTNS에서 구매하신 Tax Invoice[세금계산서] 날짜로부터 계산)
  • SMTNS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인증부품을 보유, 1년의 보증기간을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KC마크와 씰(Seal)을 통한 정보 전달

  • 모든 수입 제품에 KC마크가 있는 SMTNS 씰부착
  • 소비자, 정비사가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도록 제품의 제조사, 판매처, 서비스센터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• 씰의 전화번호를 통한 소비자 또는 판매소의 직접적인 문의 상담 가능 합니다.